• 카드할인

나의쇼핑정보

최근본상품( 0 )

최근본상품 이전보기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최근본상품 다음보기

이슈상품

NYbH 행사

잇스타일

나의 즐겨찾기 매장 보기

BRAND

여름, 린넨의 계절

타이틀 이미지
한세엠케이 브랜드 앤듀, 버커루, TBJ의 BEST 여름 린넨 아이템!
by 패션웹진 스냅
대체 텍스트

#1

앤듀(ANDEW)가 올 여름 시원하고 편안한 소재로 세련된 쿨맵시를 완성시켜줄 ‘셋업 썸머 쿨(COOL) 셔츠&팬츠’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더운 날씨에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시원함을 동시에 살릴 수 있도록, 앤듀만의 내추럴한 오버 핏 디자인에 통풍성과 흡수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유로운 레이어드가 가능하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적용하여 제작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2

버커루(BUCKAROO)가 한여름에도 청량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린넨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부드러움과 시원함을 동시에 잡은 ‘코튼린넨’ 제품은 마치 입은 듯 안 입은 듯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극이 없으면서도 청량감을 주기 위해 코튼과 린넨이 혼용된 단독 개발 소재를 사용했으며, 슬럽 원사에 바이오 워싱 처리를 적용해 버커루만이 지닌 고유의 빈티지 감성을 살렸다. 내추럴한 느낌의 ‘유니 코튼린넨 밴딩 배기 팬츠’는 깔끔하게 떨어지는 스탠다드 배기핏에 스트링 조절이 가능한 허리 밴딩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지원한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추천상품
대체 텍스트

#3

TBJ의 뉴 모델로 활약 중인 라이관린과 유선호가 추천하는 제품은 더운 날씨에도 청량감을 주는 린넨 셔츠와 깔끔한 핏감을 자랑하는 면 팬츠로 구성됐다. 먼저, 린넨 100% 소재를 부드럽게 가공한 ‘프렌치린넨’ 셔츠는 피부에 시원한 촉감을 선사하며, 스타일리시한 루즈핏으로 제작돼 면 팬츠, 데님, 슬랙스 등과 매치했을 때 멋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데일리 필수템으로 꼽히는 면 밴딩 팬츠는 신축성이 우수한 면 스판 소재와 밴딩 처리를 통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 블랙이나 베이지 등 기본 컬러로 마련되어 어떤 상의와도 이상적인 밸런스를 이루는 등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추천상품

ISTYLE24-DVM127 192.168.88.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