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인

나의쇼핑정보

최근본상품( 0 )

최근본상품 이전보기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최근본상품 다음보기

이슈상품

NYbH 행사

잇스타일

나의 즐겨찾기 매장 보기

BRAND

아묻따! 여름 이색 아이템

타이틀 이미지
아묻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구입하는 패션 브랜드의 이색 아이템은?
by 패션웹진 스냅
대체 텍스트

#1

앤듀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겨냥해 바캉스룩으로 제격인 네온 레터링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아트웍 셔츠 아이템을 제안한다. 앤듀는 어디에서나 톡톡 튀는 라임 컬러의 ‘네온 레터링 티셔츠’와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시원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트라이프 아트웍 셔츠’ 두 가지를 썸머룩 아이템으로 추천해 눈길을 끈다. 네온 레터링 티셔츠는 올해 트렌드이기도 한 네온 형광 컬러에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박시한 오버핏으로 제작돼 유니크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강조했다. 옷의 앞, 뒤에 새겨진 블랙 레터링 포인트는 시선을 집중시킴과 동시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살려주며 데님, 슬랙스, 반바지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2

TBJ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진주햄 소시지 브랜드 ‘천하장사’와 손잡고 패션과 식품이 만난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천하장사 티셔츠는 국민 간식으로 자리잡은 진주햄 ‘천하장사’ 소시지를 모티브로 탄생했다. 특히 먹음직스러운 노란 소시지 속살 컬러에 천하장사 특유의 빨간 줄이 매치된 티셔츠를 보면 두 말 필요없이 위트가 넘쳐난다. 매장에서 천하장사 티셔츠를 만난 소비자들은 “어쩜 이런 기발한 상상을 했는지 너무 귀엽다”, “티셔츠인데도 소시지 띠를 뜯고 싶은 욕구가 생긴다”며 구매 욕구를 나타내고 있다. 단순히 패션 아이템으로 뿐만 아니라 ‘뜻 밖의 즐거움’을 선물하는 소장템으로도 폭발적인 인기가 예상되는 바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추천상품
대체 텍스트

#3

버커루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함을 선사해줄 ‘쿨벅’ 데님 신제품을 출시한다. 2019 뉴 버전으로 선보이는 쿨벅은 버커루의 대표적인 데님 시리즈 가운데 하나로, 투습성과 통풍성이 높은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도 땀 걱정 없이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한 제품이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핏을 잡아주는 라인이 돋보이는 쿨벅은 최근 패션업계 화두인 뉴트로 감성이 듬뿍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버커루만의 독보적인 감성이 묻어나는 워싱 디테일이 더해져 자연스러운 빈티지 무드를 구현했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추천상품

ISTYLE24-DVM128 192.168.88.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