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인

나의쇼핑정보

최근본상품( 0 )

최근본상품 이전보기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최근본상품 다음보기

이슈상품

NYbH 행사

잇스타일

나의 즐겨찾기 매장 보기

BRAND

지구를 지키는 착한 패션!

타이틀 이미지
패션에서 친환경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거듭나고 있다. 여기에, 친환경 소비를 지향하는 ‘그린슈머’까지 점차 확대되면서, 다양한 패션 브랜드에서 앞다투어 에코 아이템을 출시하며 필(必)환경 시대를 이끌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를 ‘착한 패션’으로 무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대표 아이템을 각 분야별로 소개한다.
by 패션웹진 스냅
대체 텍스트

#1

세계 자연 기금(WWF)와 에코 콜라보레이션 앤듀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는 세계자연기금(WWF)와 함께 지구를 보호하자는 취지를 담은 ‘LOVE EARTH’ 아이템을 선보였다. 앤듀에서 자체 개발한 오가닉 소재를 사용해 화학 처리를 하지 않아 분해가 빠르며, 특수 가공을 통해 부드러운 촉감과 쾌적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맨투맨, 후드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지구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 레터링 프린트를 더해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2

에프알제이 목화솜으로 데님을 에프알제이
에프알제이(FRJ)는 목화 솜을 이용한 데님 출시로 지속가능한 패션에 앞장섰다. 오가닉 데님은 씨앗부터 재배해 섬유로 만드는 과정에 이르기까지 환경과 인간에게 해가 되는 합성화학비료나 살충제를 3년이상 사용하지 않으며, 유기농 시스템으로 제조된 제품에게만 주는 ‘에코서트’와 ‘오가닉 콘텐츠 스탠다드’ 인증을 획득했다. 2017년 업계 최초 원두찌꺼기를 재활용한 친환경 아이스카페 데님도 선보인 바 있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3

오가닉 소재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컬리수
오가닉 소재의 인기에 아동복이 빠질 수 없다.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부드럽고 가벼운 천연 소재를 사용한 ‘키즈 친환경 이너웨어 세트’를 제안했다.유칼립투스 추출물로 만들어진 텐셀과 너도밤나무 펄프를 사용한 모달 소재를 적용, 몸에 닿았을 때의 자극을 최소화해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우수한 흡습성과 보온성, 튼튼한 내구성 등을 갖춰 가을, 겨울 시즌 이너웨어는 물론, 생활복이나 잠옷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ISTYLE24-DVM128 192.168.88.128